확실히 깨워 주마! 전기 충격 알람 밴드
상태바
확실히 깨워 주마! 전기 충격 알람 밴드
  • by 황승환

매일 아침 침대라는 수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우리를 확실한 아침형 인간으로 만들어 줄 제품이 인디고고에 등장했다. ‘쇼크 클락(Shock Clock)’이라는 제품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침형 인간으로 다시 태어날 때까지 따끔한 충격을 아끼지 않는 트레이너 역할을 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전용 앱과 밴드를 연결하고 알람 시간과 방법을 설정해 주면 된다. 밴드는 다른 곳에 전기가 통하지 않도록 실리콘 절연체의 밴드로 되어 있고 본체는 전기가 아주 잘 통하는 금속 재질로 만들어져 있다. 그리고 번개 아이콘이 그려져 있다.

꿀잠을 자고 있는데 대뜸 전기를 쏴 대면 일어나기는 하겠지만 기분은 그리 달갑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이 제품은 친절하게도 3번의 기회를 준다. 손목에 진동을 보내며 흔들어 1차 시도를 한다. 2차 시도는 시끄럽게 소리를 질러 댄다. 2차례의 경고를 무시하고 일어 나지 않는다면 전기 충격으로 공격 한다. 물론 앱으로 설정하면 1차 공격을 전기 충격으로 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앱에서도 재미있는 기능이 있다. 모션 센서를 내장하고 침대에서 벗어 났는지 확인해 어설프게 밴드를 속일 수가 없다. 일어 나지 않는다면 친구에게 알림을 보내는 기능도 있다. 전기 충격으로 기절했을 경우를 대비한 기능으로 추정된다. 수면 패턴도 분석한다. 단, 다른 피트니스 제품처럼 건강을 위한 것이 아니라 밴드를 속이는 것을 막기 위한 기능이다.

iOS,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며 가격은 99달러(약 11만 5,000원)으로 오는 9월 배송 예정.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