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외장 스피커달린 톤플러스 내놓는다
상태바
LG전자, 외장 스피커달린 톤플러스 내놓는다
  • by 김정철
LG전자가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6’에서 블루투스 헤드셋 4종과 무선 마우스 1종 등 스마트 액세서리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LG가 또 여자사진을 보내왔다.]

LG전자가 이번에 공개하는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액티브(HBS-A100)’는 기존 톤플러스 시리즈에 외장 스피커를 탑재한 다소 독특한 제품입니다. LG 톤플러스 시리즈는 전세계 1000만대가 팔린 히트 상품인데요. 최근 다양한 파생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번 액티브는 스피커 + 24비트음원재생 + 피트니스 기능을 갖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즉, 이어폰을 귀에 꽂지 않아도 외장 스테레오 스피커로 통화와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소리가 좋을 것 같지는 않지만 집에서나 야간에는 유용할 듯 합니다. 또, 생활방수 기능도 지원하고, '퀄컴 aptXTM HD’ 오디오 코덱을 내장해 24bit 하이파이 음원을 손실 없이 재생 가능합니다. 또,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걸음수, 칼로리 등 운동량 측정도 가능합니다. 

또, LG전자는 ‘톤플러스 액티브’ 보급형 모델(HBS-A80)’과 외장 스피커 1개를 탑재한 ‘톤플러스(HBS-820S)’, 귀 모양의 블루투스 헤드셋 ‘포스(HBS-S80)’, 무선 마우스인 ‘비틀 마우스’ 등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비틀 마우스는 마우스 커버를 열어 손으로 마우스를 조정하고 커버를 닫으면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습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정철
김정철 jc@thegea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