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도, 휴고 보스, 타미힐 피거 - 구글과 손잡고 올 가을 스마트워치 출시
상태바
모바도, 휴고 보스, 타미힐 피거 - 구글과 손잡고 올 가을 스마트워치 출시
  • by 황승환

다수의 시계, 패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스위스 시계 업체 모바도(Movado)가 안드로이드 웨어 스마트워치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구글과 손을 잡았다고 8일(현지시각) 발표했다.

모바도 커넥트(Movado Connect) 컬렉션 5종의 스마트워치를 오는 3월 23일 시작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계 박람회 바젤월드 2017에서 공개한다.

모바도의 심플한 다이얼은 1960년 뉴욕 현대 미술관에 전시되며 ‘박물관 시계(museum watch)’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스마트워치에도 박물관 시계의 다이얼 디자인을 베이스로 만들어 진다. 안드로이드 웨어2.0을 탑재하고 안드로이드 페이와 시계 화면에 다양한 위젯을 배치하는 컴플리케이션 기능도 지원한다.  

바젤월드 2017에서 공개되는 모바도 커넥트 5종은 올 가을 미국, 영국, 캐나다 등에서 우선 출시된다. 가격은 495달러(약 57만 원)으로 시작된다.

모바도 산하의 패션 브랜드 타미힐 피거, 휴고 보스 역시 구글과 제휴를 맺었고 올 가을 스마트워치를 출시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