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웨이모 자율 주행 장비를 장착한 퍼시피카 미니 밴]구글의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자회사 웨이모가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기술의 장점과 안전성을 대중에서 알리기 위한 공공 캠페인 ‘렛츠 톡 셀프-드라이빙(Let 's Talk Self-Driving)’을 발표했다.구글의 이번 캠페인은 노인 단체, 음주 운전 반대 단체, 맹인 단체 등과 함께 하는 것으로 자율 주행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연로한 노인도 먼 거리를 쉽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매년 미국에서 음주 운전으로 사망하는 1만 명의 목숨을 살릴 수 있으며 볼 수 없는 맹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매일 출퇴근 시간에 운전대를 잡고 있는 대신 생산적인 일을 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며 자율 주행을 장점과 안전함을 홍보하고 있다. 미디어를 통해 접하는 자율 주행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에 놀라게 되지만 막상 직접 사용하기에는 꺼려하는 대중의 불안과 불신을 풀기 위한 캠페인이다.이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 TV/라디오 광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율 주행 기술에 대한 홍보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