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애플워치 사용자에 "새해 도전 목표 활동 링 완성하기" 알림
상태바
애플, 애플워치 사용자에 "새해 도전 목표 활동 링 완성하기" 알림
  • by 이상우
애플은 전 세계 애플워치 사용자들에게 '새해 도전 목표 활동 링 완성하기(Ring in the New Year)'라는 일람을 일제히 전송했다. 새해 1월 중 7일 동안 매일 세 가지 활동 목표를 달성하면 특별한 배지와 '메시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주어진다. 지구의 날 맞이 '특별 도전 목표'와 옐로 스톤 국립공원 하이킹 코스와 같은 5킬로를 걷는 '국립공원 특별 도전'에 이은 세 번째 챌린지 이벤트다.

'새해 도전 목표 활동 링 완성하기'는 새해 1월 1일부터 시작된다. 아이폰 '활동' 앱의 '목표 달성' 탭에 생긴 배지를 누르면 도전 내용이 적혀있다.

1월 중 7일 동안 연달아 '움직이기' '운동하기' '일어서기' 세 가지 활동 목표를 달성하면 특별한 배지와 메시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그러니까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연속 7일간 활동 목표를 달성하면 된다. 예를 들어 3일째 실패하더라도 다음 날부터 재도전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세 가지 활동 목표를 연속 달성해야 주어지는 '완벽한 주' 배지와 다르게 요일과 상관 없는 7일 연속 목표 달성 이벤트다.

'새해 도전 목표 활동 링 완성하기'는 워치OS 4 이상 설치된 애플워치에서 제공된다. 목표 달성을 하면 메시지, 메일,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