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크라우드 펀딩] 세상에서 가장 멋진 아이스박스, 니피
상태바
[오늘의 크라우드 펀딩] 세상에서 가장 멋진 아이스박스, 니피
  • by 노승균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영리한 아이스박스 '니피(NIPI)'입니다. 발음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무튼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던 아이스박스들을 전부 오징어로 만들 제품입니다.



얼핏보면 자동차의 뒷모습을 보는것 같습니다. 대형바퀴까지 달려있습니다. 영락없습니다. 알록달록 촌스러운 아이스박스들을 생각하면 이 제품은 하늘에서 점찍어준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근사합니다. 전,후, 밑면 그리고 내부에 LED 등이 달려있습니다. 캄캄한 어둠속에서도 자신이 먹고 싶은 음료수를 골라 마실 수 있습니다. 무드있습니다. 여러 의미로요.




14,000mAh의 배터리 두개를 내장하고 있으며 기본으로 12W 태양광 패널이 제공됩니다. 태양광 패널은 옵션으로 두개 더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만 떠있다면 몇 날 며칠을 그 자리에서 노숙할 수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여유가 느껴집니다.
여기에 더해  충전허브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4개의 USB 포트로 다양한 스마트기기들을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귀중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컵홀더 구멍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도난방지를 위해 자물쇠를 걸 수 있는 구멍까지 준비해뒀습니다. 외국은 음료수를 잘 훔쳐가나봅니다.



아이스박스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했다고 합니다. 이중 절연덮개, 두꺼운 벽으로 둘러싸 아무런 전력 공급없이 최소 6일동안 차가운 냉기를 보존한다고 합니다. 내부 공간은 50리터로 약 80개 정도의 캔 음료를 보관할 수 크기입니다. 요즘 50리터가 유행이랍니다.



영리한 아이스박스 '니피'는 현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펀딩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까지 약 1만7천 달러(약 2천만 원)의 펀딩을 받았으며 39일후 펀딩은 종료됩니다. 제품가격은 약 295달러(약 34만원)고요. 2016년 3월 배송이 시작됩니다. 이 정도면 아이스박스계 갑이 아닐까요? 이번 휴가때는 못써도 내년에는 쓸 수 있겠네요.

@참고링크 킥스타터

- 제품소개영상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